순 | 담임 | 성명 | 업무 |
---|---|---|---|
1 | 교장 | 권 * * | 총괄 |
2 | 교감 | 송 * * | 관리 |
3 | 수석 | 김 * * | 교실수업개선 |
4 | 1-1 | 김 * * | 과학교육부장 |
5 | 1-2 | 우 * * | 학습부진관리 |
6 | 1-3 | 한 * * | 정보화기기관리 |
7 | 1-4 | 송 * * | 평생교육,학생자치 |
8 | 2-1 | 김 * * | 생활교육부장 |
9 | 2-2 | 김 * * | 배움터지킴이관리 |
10 | 2-3 | 유 * * | 민주시민교육 |
11 | 2-4 | 최 * * | 학교홍보,교과서 |
12 | 3-1 | 진 * * | 안전교육부장 |
13 | 3-2 | 박 * * | 교기지도 |
14 | 3-3 | 김 * * | 학력증진 |
15 | 3-4 | 김 * * | 독서교육 |
16 | 4-1 | 허 * * | 체육교육부장 |
17 | 4-2 | 김 * * | 환경,경제교육 |
18 | 4-3 | 김 * * | 교육급여,학생복지 |
19 | 4-4 | 김 * * | 도서관운영 |
20 | 5-1 | 강 * * | 방과후교육부장 |
21 | 5-2 | 최 * * | 교통안전 |
22 | 5-3 | 최 * * | 교원능력개발평가 |
23 | 5-4 | 제 * * | 방과후학교지원 |
24 | 6-1 | 정 * * | 정보교육부장 |
25 | 6-2 | 김 * * | 학내망관리 |
26 | 6-3 | 엄 * * | 진로교육부장 |
27 | 6-4 | 이 * * | 체험활동,영재,발명 |
28 | 6-5 | 이 * * | 소프트웨어교육 |
29 | 영어전담 | 양 * * | 학교방송 |
30 | 영어전담 | 정 * * | 영어교육 |
31 | 체육전담 | 노 * * | 교무부장 |
32 | 체육전담 | 김 * * | 연구부장 |
33 | 유치원 | 최 * * | 유치원교육일반(1) |
34 | 유치원 | 장 * * | 유치원교육일반(2) |
35 | 유치원 방과후과정반 강사 | 김 * * | 유치원방과후운영 |
36 | 유치원 방과후과정반 강사 | 김 * * | 유치원방과후운영 |
37 | 특수교사 | 정 * * | 특수교육 |
38 | 보건교사 | 류 * * | 보건교육 |
39 | 영양교사 | 홍 * * | 급식 및 영양교육 |
40 | 스포츠강사 | 정 * * | 학교스포츠클럽 |
41 | 교기코치 | 임 * * | 교기지도 |
42 | 전문상담사 | 안 * * | Wee 클래스 |
43 | 돌봄전담사 | 정 * * | 돌봄교실운영 |
44 | 돌봄전담사 | 이 * * | 돌봄교실운영 |
45 | 방과후학교실무사 | * * * | 방과후업무지원 |
46 | 행정실장 | 박 * * | 학교행정 및 회계총괄 |
47 | 주무관 | 김 * * | 학교회계, 일반행정, 시설 |
48 | 주무관 | 신 * * | 회계, 급여, 물품 |
49 | 행정실무원 | 장 * * | 회계, 민원, 일반행정지원 |
50 | 교육업무실무원 | 이 * * | 교무업무지원 |
51 | 교육업무실무원 | 강 * * | 과학업무지원 |
52 | BTL실무원 | * * * | 인쇄 및 시설관리 |
53 | 조리사 | 김 * * | 급식영양관리 |